울산, 경상 건축문화의 열린 장…‘제1회 울산건축박람회’

울산, 경상 건축문화의 열린 장…‘제1회 울산건축박람회’

울산MBC 주최, 울산 지역 첫 건축 전시회
‘생활을 편리하게, 공간을 아름답게’를 주제로, 최신 건축 기술, 시공 트렌드 소개
5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려

울산MBC가 주최하고 ㈜한산마케팅연구원이 주관하는 ‘제1회 울산건축박람회’가 5월 20일(목)부터 23일(일)까지 나흘간 울산전시컨벤션센터(UECO)에서 개최된다.

울산건축박람회는 울산, 경상도지역에 뿌리를 내린 강소기업들이 자사의 신제품 및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는 장소로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다. 올해 ‘제1회 울산건축박람회’는 ‘생활을 편리하게, 공간을 아름답게’를 주제로 국내 110여개 다양한 건축 관련 기업이 참가한다.

주요 전시 참가 분야는 다양한 건축자재, 조경, 공공시설, 조명 및 공구 등 전문건축관련 제품뿐만 아니라 최신 디자인 가구,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, 가정용품 및 친환경 제품, 중목구조 그리고 전원주택, 펜션 등과 같은 최근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전원생활과 이동식주택에 대한 비전도 함께 선보인다.

‘울산건축박람회’ 홈페이지에서 미리 사전등록 하면 5,000원의 입장료를 내지 않고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지인에게 무료 문자 초청장도 선물해 함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. 사무국에서 발송하는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.

[저작권자ⓒ 우드플래닛 뉴스 프레스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]